[대구] 의대생 수학과외합니다 (마지막 한명 구합니다) (2010학년도 6월 9월 수능 수리가형 모두만점)
학과 : 의학과
학번 : 10
나이 : 24
실명 : 홍현기
성별 : 남
현 거주지 : 대구 수성구
과외 경력 : 4년
과외 가능한 장소 : 대구 전지역 가능
과외 가능한 과목 : 수학, 물리 (심화과정 원하시면 calculus, 일반물리도 수업가능)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고등학생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무관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매주 ( 2-3 ) 일 / 1회 방문당 ( 2 ) 시간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현재 실력이 아닌 공부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는 과외비 (반드시 최대 ±10만원 이내로 명시하십시오.) : 추후협의
연락처 (EMAIL 또는 휴대폰) : 010 7220 8453(전화말고 문자넣어주세요)
참고로 10학년도 6월 9월 수능모의평가는 전국에서 만점자가 각각 20명, 34명에 표준점수는 172점, 158점이었습니다.
평가원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모의고사에서 만점을 받아왔습니다. 그만큼 수학에 관해서는 누구에게 뒤쳐지지 않고
지도했던 학생(모두 고3)들도 수업내용에 만족했습니다.
수업은 자체제작한 교재로 진행하며 학생의 수준이 평균이하일경우 시중에 나와있는 기본교재로 수업후
제 교재로 한번더 복습하는 형식으로 나아갑니다.
문제를 푸는 방법을 가르쳐주기보단 문제를 푸는 능력을 기르는 수업입니다.
문제를 보는 본질적인 시각을 기르는 수업이므로 처음에는 많이 어색할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끈기있고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제가 지도했던 학생은(고3 이과 여학생) 처음에 저를 만났을때는(3월) 수리가형을 포기하고 수리나형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수리나형도 5등급이었기때문에 성적이 매우 낮은편이었지만
3월부터 꾸준히 지도한결과 7월 인천교육청 모의고사에서 수리가형 3등급(백분위86%)을 맞았습니다.
이후 수능에서는 수리가형 추정백분위 92%(2등급)을 받아오는 엄청난 결과를 이루어냈습니다.
제 수업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위 학생처럼 큰 성적향상은 어렵습니다.
단, 위 학생처럼 제가 원하는방향대로 공부를 꾸준히 해준다면 더 큰 성적향상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그냥 찾아가서 대충 문제지풀어주는 그런수업과는 다른 수업입니다.
철저히 학생의 실력과 이해도를 고려하여 수업이 진행이되며 그 수업의 내용, 자료 등 모든것이 최고의 퀄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시범과외 가능합니다. 시범과외는 간단한 테스트와 학생이 준비한 질문을 받는형식입니다.
꾸준히 제가 원하는 방향의 공부를 하실수있는분만 연락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엄마한테 가나요?? 바꾸려면 어케하죠
-
전 대단해 봐야 수원,화성,오산 분들 기준으로 '병ㅈ고, 화ㅅ고' 정도일줄 알았는데...
-
동생이 엄마한테 너무 막해서 스트레스에요 나이먹으면 철드나요? 올해 수능끝난...
-
거의 2주동안 의기소침 자신감x 거의 폐인처럼 살다가 오늘 엄마한테저는 모의고사가...
-
하 롤 하실분 1
씻고 피시방가서 롤이나 하려는데 ㅠ
-
서울대대나무숲 인기글3 12
가장 유명했던 글인것같네요. 수능10일 힘내요 우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